위생,뷰티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다우니향 본품
8% 14,870원에서
13,6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80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다우니향 본품 상품구매


이가격에 이 용량이면 강추! | 항상 사용하는 제품인데
평소엔 작은거 370 미리 편의점이나 마트서
사다 썼는데 비싸기도하고 용량이 작으니
금방사용하고해서 온라인 으로 조금더 싸게
구입할까해서 검색해보니 대용량에
활인까지 와! 대박 얼른 주문 했다능ㅎ
물건 받고 보니 포장상태도 괸찮고 용량도
크고 좋았는데 뿌려보니 내 느낌인걸까?
370 미리보다 향이 덜 진한 느낌?
아니겠지 ㅎ같은 회사 같은 제품인데
용량만 큰거 일텐데 ㅎ
머 어쨋든 이가격에 이만한 용량이라면
굉장히 만족스럽다.
한동안 걱정 없이 쓸수있겠다능!ㅎㅎ


잘 알아보시고 후회없는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 페브리즈 넘나 사랑하고 항상 애용하는데
고기먹고온날 마침 딱떨어져서 조금남은통에 물채워넣어 사용했었거든요ㅋㅋ
속시원하게 팍팍 사용하자고 마트가서 대용량 카트에 담아놓고 혹시나싶어 인터넷검색 해봤는데
헉!! 쿠팡이랑 가격차이가 넘 많이 나는거에요
얼른 카트에서 내려놓고 집에 오자마자 쿠팡에서 구매했네요
다우니향이야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좋아하는향이라 잘쓰고있어요
팍팍 여기저기 시원하게 씁니당 넘좋아요~
근데 제조일자를 찾는데 아무리봐도 없는거에요
결국 찾았는데 분무기 분홍색 헤드부문 투명하게 적혀있는데 왜이렇게 해놨는지 이해가 좀안되네요
제조일자,유통기한은 고객들이 무척 중요하게 생각하는건데 보기쉽게 찾기쉬운곳에 표시해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요
어쨌든 어렵게 찾은 제조일자는 16년11월23일 입니다ㅎ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어주는 다우니 섬유탈취제 | 페브리즈 샀다가 혈육이랑 싸웠어요
유해하다고 자기 있을 때 뿌리지 말라고 난리에요
거의 집에 박혀있으면서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어요
순식간에 유해한 제품 사서 뿌리고 다니는 멍청이가 되었고요
멍청해서 사람 죽일 뻔 한 사람이 되었네요

당분간은 안 쓸것 같아요
혹시 집에 화학제품 혐오하는 사람 있으면 그냥 꽃집에서 꽃 사다가 빻아서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건 기사 내용 가져 온 거에요
자기가 판단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행복한 소비하시길 바라요

‘페브리즈 논란’ P&G, 흡입독성 자료 공개…”폐에 이상 없어”
입력2016.07.18 14:24 수정2016.07.18 14:24

“페브리즈를 1분에 1300번 뿌려도 사용자의 폐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페브리즈 분무기 설계 시 분사되는 물방울 입자 크기를 85~120㎛로 설정해 폐에 침투되는 입자 크기(10㎛ 이하)보다 크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P&G 글로벌과학기술부 소속 인체안전독성학자인 권석 박사(사진)는 12일(현지시간) 미국 신시내티 소재 P&G 본사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유해성 논란을 빚은 페브리즈 함유 화학 성분 제4급 암모늄 클로라이드(디데실디메틸암모니움클로라이드·DDAC)와 벤조이소치아졸리논(BIT) 관련 흡입독성 자료를 공개하고 해명에 나섰다. 그는 “흡입 위해성은 입자 크기에 좌우되기 때문에 페브리즈는 안전하다”고 주장했다.

페브리즈 제품 중 ‘섬유탈취제’에는 항균제 DDAC가, 공기탈취제인 ‘페브리즈 에어’ 및 휴대용 섬유탈취제인 ‘페브리즈 투고’에는 보존제 BIT가 함유돼 있다. BIT는 가습기 살균제 사망 사건을 야기한 클로로메틸이소티졸리논(CMIT)와 같은 계열 성분이고, DDAC는 흡입 시 인체 독성 물질이자 애경 가습기 살균제에 함유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P&G에 따르면 페브리즈를 소비자가 뿌릴 경우 노출되는 DDAC는 0.032㎛/㎥(3번 분사 직후 기준 수치)로 안전 한도치(14.3㎛/㎥) 대비 447배 낮은 수준이다. 해당 안전 한도치는 동물실험 노출 정도 인자를 적용할 경우 1분에 1300회 뿌리는 것과 같은 양이라고 권 박사는 설명했다.

권 박사는 “안전 한도치를 낮게 설정했고, 14.3㎛/㎥를 뿌린다고 가정해도 사용자의 건강에는 코 점막이 다소 허는 정도의 (피해로) 그친다”며 “천식 치료용 호흡기 네뷸라이저의 경우 폐에 흡수되는 입자 크기이지만 페브리즈는 분무기 설계 시 DDAC와 BIT가 폐로 들어가지 않는 크기로 만들어 폐에 미치는 이상이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페브리즈를 분사한 뒤 1분 내에는 공기 중에 DDAC, BIT가 남지 않게 된다고 밝혔다.

그는 “DDAC, BIT의 화학적 특성상 분사 직후 섬유 혹은 바닥에 붙어 흡입될 가능성이 극히 낮고, 이후 세탁 등 과정에서 물에 용해된다”며 “해당 성분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지 않고 코·비강 등 상부 호흡기로 흡입된 소량은 기침·가래 등으로 나오거나 신체에 흡수된 경우 소변 등으로 배출된다”고 설명했다.

P&G는 원료 공급처 론자·메이슨케미칼·스테판케미칼의 흡입독성시험을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흡입 위해성 실험을 거쳐 안전 한도치를 설정했다. 아울러 외부 전문가 존 칼드웰 리버풀 대학교 독성학 명예 교수는 페브리즈에 대한 P&G의 위해성 평가가 타당성이 있고 DDAC 및 BIT 사용 페브리즈 제품에 흡입 안전성 우려는 없다고 진단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DDAC가 호흡기 질환 유발 가능성이 있는 물질인 만큼 추가적인 검증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임종한 인하대 직업환경의학과 교수는 “P&G가 공개한 페브리즈 분사 후 비산되는 입자 크기·DDAC 입자 등에 대해 제3의 공신력 있는 비임상시험실시기관(GLP)을 통해 검증해야 한다”며 “앞서 국립환경과학원이 수행한 실험에서 DDAC의 경우 중증 폐손상을 유발한다는 독성 평가가 나와 있는 만큼 이해관계자가 아닌 제 3의 공신력 있는 기관의 실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환경부는 지난달 살생물질 함유 가능성이 높은 생활화학제품들의 성분 검증을 위해 한국P&G를 포함한 생활화학제품 수입·제조업체 48곳 등과 위해우려제품 안전관리 협약을 맺고 안전성 검증을 추진 중이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지난 5월 환경부에 제출한 연구용역 보고서에서 해외 규제 사례 등에 비춰 DDAC 허용 기준치를 1800ppm 수준으로 둘 것을 제안한 바 있다. 페브리즈에 포함된 DDAC 함유량은 1400ppm로 이에 못 미치는 수준으로 전해졌다.

신시내티=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사 주소 : https://www.hankyung.com/news/amp/201607182302g

그리고 이건 다른 입장의 기사에요 얘도 같이 보시고 결정하세요. 내용 복붙해드리고 싶지만 너무 길어져서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 링크만 첨부합니다.
한국 P&G ‘페브리즈’는 여전히 영업비밀!
출처 : 프레시안 | 네이버
http://naver.me/xdm8eYOJ


굳 | 매일 빨래를 할 수 없는 것들이 있죠. 가방, 정장, 교복 등등. 다양한 제품들에 이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가 없으면 제가 찝찝하더라고요. 매번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은은한 향 보다 다우니 향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매번 주문하고 있습니다.

별 5점 만점을 기준으로 구매 후 사용 후기를 간단히 남겨볼게요.

<배송> ★★★★★
제품이 망가지지 않도록 꽁꽁 묶어 놓고 배송도 빨라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
19.6.24 기준 18,500원에 주문했습니다. 양도 많고 오래 사용할 수 있지만 동일한데 더 저렴한 제품이 있으니 잘 비교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기능> ★★★★★
기능은 뭐 최고죠. 특히 고기집이나 카페에 다녀오면 옷이나 가방등에서 엄청난 고기, 커피향이 나는데 스타일러가 없는 이상 세탁을 하지 않으면 완전히 냄새가 제거되지 않죠. 그래서! 다우니 섬유탈취제를 사용하면 냄새도 많이 없어지고 특유의 다우니향이 남아있어 기분까지 좋아져요.

<디자인> ★★★☆
병이 큰거에 비해서 조금 약한 것 같아요. 가끔은 뿌리고 나면 조금씩 새어나오고 그랩감이 370ML제품보다 좋지 않아서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결론>
제 개인적으로는 섬유탈취제는 이제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우니 향이 좋아서 매번 사용하고 있고요. 다른 저렴한 제품들이 있지만 사용해보니 이 제품만한게 없더라고요. 다만! 가격만 잘 비교해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그때그때 같은 제품인데도 가격이 많이 다르더군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정말 필수품이지 않을까 싶네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다우니향 본품, 900ml, 2개행 은은하니 너무 좋아요!!
이불에도 뿌려놓으면 냄새 너무 진하지않고
금방 날라가서 좋구요
너무 향이 진하거나 눅눅한 느낌이면
뿌려도 골치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쌈박하네요
그냥 집청소하고 골고루뿌려놓고 환기시켜도
은은하게 집냄새 나서 좋아요
주방에 하나 방에 하나 놓고 사용중이에여
용량도 넉넉해서 그냥 수시로 뿌려주면 좋구요
손님오기전에 팍팍 뿌려놓고 환기 30분만 시켜도
너무 냄새 강하지않고 좋습니다
구매한자 몇개월짼데 아직도 한통 남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구 가성비짱입니다
다쓰면 또 구매하러오깨요
수고하세염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다우니향 본품 상품구매


The post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다우니향 본품 이가격에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And